Japan Travel by NAVITIME - 일본 여행 가이드, 교통 검색 및 경로 플래너

On the Beach CAFEOn the Beach CAFE(オンザビーチカフェ)

카페
place

Okinawa Pref. Kunigamigunnakijinson Imadomari 612-2 (북부・나고・온나지역)

phone 0980564560

On the Beach CAFE 후기

TripAdvisor 후기 평가
게시일:2018/03/20 추천하지 않음..
오키나와 추천카페 후기보고서 추라우미 들렀다 찾아갔지만 생각과는 달리 실망하고 돌아옴.ㅎㅎ 일단 들어가면 창문이 파노라마처럼 길게 있고 카페 위치가 해변 바로 앞이라 바다전망은 좋았지만.. 날씨가 매우매우 더운데도 불구하고 냉방이 되지않고 몇몇 아이스 음료를 제외하고 디저트나 샌드위치, 베이커리류는 거의 대부분 주문불가 상태라 많이 아쉬웠음. 비수기에...
게시일:2017/08/07 뷰는 아름답지만 음식은 별로
카페 위치랑 뷰는 정말 환상적이지만, 카페 음식이 가격이나 종류 퀄리티 모두 평균이하입니다. 생파스타가 유명하다던데 세트가격이 1400엔정도 할 만큼 값어치를 하지는 못합니다. 자릿세가 많이 포함되어있는거 같네요.
게시일:2016/06/27 너무 아름다운 장소에 위치해잇어요
주차는 좀 어렵지만 넓은 해변에 위치해있는 멋진 카페예요 멀리서보고 폐건물인가 싶을정도이지만 내부는 정말 감각적이에요!!!!

추천 가이드

상세 정보

거리 주소
Okinawa Pref. Kunigamigunnakijinson Imadomari 612-2 [ 지도 ]
지역
북부・나고・온나지역
전화 번호
0980564560
시간
11:00-18:00(주문 마감17:00)
휴업일
무휴
주차장
있음 20대
신용카드
있음
흡연
없음
Wi-Fi
있음
베지테리언 셀렉션
없음
영어 메뉴
있음

정보제공원: NAVITIME JAPAN

액세스

          주변의 역 는 없습니다. 주변의 버스 정류장 는 없습니다. 주변의 주차 는 없습니다. 주변의 교환 는 없습니다.
          주요역 공항에서부터의 경로

          주변에 있는 관광 명소

          주변에 있는 레스토랑

          주변에 있는 호텔

          오키나와현 주요 지역

          around-area-map

          오키나와현에 도착했으니 일본에 대해 갖고 있는 바쁘고 질서 정연한 이미지를 내려놓고 맑은 바닷물과 하얀 모래사장, 마음이 편안해지는 민속 음악을 떠올리기 바랍니다. 일본 본토 최남단에서도 남쪽으로 거의 1,000km 떨어진 동중국해 한복판의 이 낙원 같은 열대 섬에 사는 오키나와 사람들의 느긋한 바닷가 생활을 보면 빡빡한 도쿄와 전혀 다른 세계에 사는 듯합니다. 여러 개의 섬이 흩어져 있는 이곳에서 수중 동굴, 별 모양 모래, 일본 본토와 전혀 다른 면모를 지닌 섬 문화를 만날 준비를 하기 바랍니다.

          관련 기사

          관련 추천 플랜

          오키나와현의 사진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