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기사

관련 추천 플랜

- 오키나와현 PHOTO ALBUM -

banner_photo

고자 소바점 (古謝そば屋)

4.0

오키나와 요리
place

Okinawa Pref. Miyakojimashi Hirara Shimozato 1517-1 (이시가키・미야코・이리오모테지마 섬지역)

phone 0980728304

Koja Sobaya 후기

TripAdvisor 후기 평가
게시일:2019/08/18 소바 맛집
늦은 점심을 위해 방문했지만 그 때에도 웨이팅이 있었습니다. 야외에서 30분 이상 기다린 후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소키 고기가 맛있습니다.
게시일:2019/08/18 미야코 인기 소바집
어중간한 시간에 방문해도 웨이팅이 있었던 인기 맛집입니다. 소바 면이 약간 딱딱해서 제 스타일은 아니었지만 미야코 전통 소바 스타일이라고 생각됩니다. 국물은 충분히 좋았습니다. 여성분들은 대부분 소자를 주문하는 것 같았습니다.
게시일:2016/09/13 소바 전문점
한국에서 빌려간 여행책과 블로거들의 의견을 참조해서 여행중 14시경에 식사하러갔는데 그때도 앞에 3팀정도 웨이팅중이였고 우리가 식사를 마친후에도 줄선 팀이 많았습니다~저는 소바세트에130엔을 추가하여 나가미세트로 먹었는데 곱창 비슷한 것을 추가로 많이 넣어줬습니다~ 남자들은 건강하게 먹을수있지만 여자분들은 호불호가 갈릴것같습니다~그냥 소바세트만 드신다면...

추천 가이드

상세 정보

거리 주소
Okinawa Pref. Miyakojimashi Hirara Shimozato 1517-1 [지도]
지역
이시가키・미야코・이리오모테지마 섬지역
전화 번호
0980728304
시간
11:00-16:00
휴업일
수요일
주차장
있음(20대)
신용카드
없음
흡연
없음
Wi-Fi
있음
베지테리언 셀렉션
없음
영어 메뉴
있음
우천 시 추천 명소
영유아 동반
있음

정보제공원: NAVITIME JAPAN

액세스

          주변의 역 는 없습니다. 주변의 버스 정류장 는 없습니다. 주변의 주차 는 없습니다. 주변의 교환 는 없습니다.
          주요 역 / 공항에서

          주변에 있는 관광 명소

          주변에 있는 레스토랑

          주변에 있는 호텔

          오키나와현 주요 지역

          around-area-map

          오키나와현에 도착했으니 일본에 대해 갖고 있는 바쁘고 질서 정연한 이미지를 내려놓고 맑은 바닷물과 하얀 모래사장, 마음이 편안해지는 민속 음악을 떠올리기 바랍니다. 일본 본토 최남단에서도 남쪽으로 거의 1,000km 떨어진 동중국해 한복판의 이 낙원 같은 열대 섬에 사는 오키나와 사람들의 느긋한 바닷가 생활을 보면 빡빡한 도쿄와 전혀 다른 세계에 사는 듯합니다. 여러 개의 섬이 흩어져 있는 이곳에서 수중 동굴, 별 모양 모래, 일본 본토와 전혀 다른 면모를 지닌 섬 문화를 만날 준비를 하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