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기사

관련 추천 플랜

- 홋카이도 PHOTO ALBUM -

banner_photo

호헤이쿄 온천豊平峡温泉

4.0

온천/온천장
place

Hokkaido Sapporoshi Minami-ku Jouzankei 608 (삿포로지역)

phone 0115982410

Hoheikyo Onsen Shokudo 후기

TripAdvisor 후기 평가
게시일:2017/11/26 커리가 맛있는 집
호헤이쿄 온천내에 위치한 맛집으로
온천을 검색하면 커리 먹으러 간단 말이 나올정도로 유명함
창밖을 바라보면 먹는 분위기 또한 좋음
게시일:2017/11/11 온천도 온천이지만 이 카레 먹으러 일부러 가는곳
온천과 인도커리의 조합이 낯설지만
인도인이 만들어주는 커리 맛은 정말 최고인듯 합니다.
항상 과식하고 오는곳이예요
게시일:2016/08/20 굿~
인도식 커리 전문점입니다
치킨 카레와 플레인 난을 먹었는데 너무 이국적이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가격도 적절하고, 양은 좀 적어요. 둘이 갔는데 카레 3개오 난 3개, 밥 2개 먹었어요 ㅋㅋ
직원들은 역시 친절합니다

추천 가이드

상세 정보

거리 주소
Hokkaido Sapporoshi Minami-ku Jouzankei 608 [ 지도 ]
지역
삿포로지역
전화 번호
0115982410
시간
10:00-22:30 (최종 접수 21:45)
휴업일
무휴
주차장
있음(150대)
신용카드
없음

정보제공원: NAVITIME JAPAN

액세스

          주변의 역 는 없습니다. 주변의 버스 정류장 는 없습니다. 주변의 주차 는 없습니다. 주변의 교환 는 없습니다.
          주요 역 / 공항에서

          주변에 있는 관광 명소

          주변에 있는 레스토랑

          주변에 있는 호텔

          홋카이도 주요 지역

          around-area-map

          일본 열도 최북단에 위치한 홋카이도는 하나의 광역 행정 구역인 동시에 그 자체가 하나의 섬입니다. 홋카이도에 도착하는 순간 광활한 국립 공원과 높이 솟은 산들, 천연 온천 등이 사방에 가득한 숨 막히게 아름다운 자연의 세계에 발을 들이게 됩니다. 12월이 되면 그 자연경관이 온통 눈과 얼음으로 뒤덮이며 겨울 동화 나라로 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