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 Travel by NAVITIME - 일본 여행 가이드, 교통 검색 및 경로 플래너

나고 파인애플 파크ナゴパイナップルパーク

식물원

나고 시내의 높지막한 곳에 있는 파인애플 파크. 자동차로 움직이는 카트 '파인애플 호'를 타고, 아열대 식물과 일면의 파인애플 밭을 관람할 수 있다. 파크내에는 파인애플 공장도 있어, 파인애플에 관한 다양한 자료가 전시되어 있을 있고, 파인애플의 컷팅 공정을 견학할 수 있다. 또한 시음과 시식을 할 수 있는 쇼핑 코너도 있어 선물 구입도 가능.

map zoom out image pin
place Okinawa Pref. Nagoshi Bimata 1195
phone 0980533659

Nago Pineapple Park 후기

TripAdvisor 후기 평가
게시일:2018/08/12 즐거운 시간을 보낸 곳
입장료가 아깝지 않을만큼 잘 꾸며 놓았고 파인애플 관련 상품도 굉장히 많음. 시식만 해도 배가 부를만큼 다양하게 맛볼수 있음. Sk이용하는 사람은 매표시 파인애플 아이스크림을 맛볼수 있는 쿠폰을 줌.
게시일:2018/07/26 아이가 있다면 강추!
에코파크에 실망하고 들렸던 곳
별 기대 안 하고 갔는데 이게 웬일
주차하고 셔틀버스를 타고 입구로 이동하는데 파인애플 열매 달린 것 보여줌
먹기만 했지 어떻게 열리는 것인지 처음 봄.
자동 전동카트도 타고, 파인애플 아이스크림도 먹고, 공원도 둘러봄.
출구 쪽에 기념품 샵이 있는데 시식할 거리도 많고 사고 싶은 것도 많음
남녀노소 불문하고 가 보면 좋음.
게시일:2018/05/21 진짜 정말 실망한 곳 ㅠㅠ
바로 전에 디노파크 갔다가 여기 오니 이런 완성도로 입장료 완전 강탈당한 기분이었어요 ㅠㅠ 애한테도 미안하고 신랑한테도 미안하고 애는 자꾸 여기서 뭔가 더 나오냐고 물어보는데 민망하고 ㅠㅠ 관광단지에서 사기 당한 기분 제대로였습니다 ㅠㅠ

상세 정보

거리 주소

Okinawa Pref. Nagoshi Bimata 1195 [지도]

전화 번호

0980533659

시간
9:00-18:00(최종 접수17:30)
휴업일
무휴
주차장
있음(200대)
신용카드
있음(VISA, MasterCard, JCB, AMEX)
흡연
있음
Wi-Fi
있음
베지테리언 셀렉션
없음
영어 메뉴
있음

정보제공원: NAVITIME JAPAN

액세스

    주변의 역 는 없습니다.
    주변의 버스 정류장 는 없습니다.
    주변의 교환 는 없습니다.

주변에 있는 관광 명소

주변에 있는 레스토랑

주변에 있는 호텔

오키나와현 주요 지역

around-area-map

오키나와현에 도착했으니 일본에 대해 갖고 있는 바쁘고 질서 정연한 이미지를 내려놓고 맑은 바닷물과 하얀 모래사장, 마음이 편안해지는 민속 음악을 떠올리기 바랍니다. 일본 본토 최남단에서도 남쪽으로 거의 1,000km 떨어진 동중국해 한복판의 이 낙원 같은 열대 섬에 사는 오키나와 사람들의 느긋한 바닷가 생활을 보면 빡빡한 도쿄와 전혀 다른 세계에 사는 듯합니다. 여러 개의 섬이 흩어져 있는 이곳에서 수중 동굴, 별 모양 모래, 일본 본토와 전혀 다른 면모를 지닌 섬 문화를 만날 준비를 하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