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도 지역의 맛집/술집 명소

  • 긴자 규베이
    rating-image
    4.5
    873 건의 후기
    맛집/술집
    Tokyo Chuou-ku Ginza 8-7-6
    긴자에 있는 스시집. 소재의 맛과 계절감을 살린 전통 도쿄식 스시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1935년 창업 이래 정재계를 비롯한 많은 저명 인사들이 찾고 있다. 객석은 카운터석과 테이블 아래 다리를 넣을 수 있는 호리고타츠석, 개별실 등 다양하다. ‘현대 다실 양식’으로 불리는 일본풍공간에서 느긋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최근에는 외국인 관광객에게도 인기. 후토마키나 바라치라시 등의 포장 메뉴도 알차게 갖추어져 있다.

    예약 필수입니다. 순서대로 스시가 나옵니다. 참치, 새우, 마지막에 김밥같은것도 나오고요 가격은 10만원정도 나왔습니다. 맛도 좋고 미슐랭 기본 입문자들 가보기 좋은곳입니다.

  • KAWAII MONSTER CAFE
    rating-image
    3.5
    693 건의 후기
    맛집/술집
    Tokyo Shibuya-ku Jingumae 4-31-10YM square 4F

    직원들이 너무 친절하고 귀여웠어요ㅋㅋ 특히 파란머리를 하고 계신분이 너무 착하셨어요^^음식은....화려하지만 맛이 조금 그래요...

  • 사쿠라테이
    rating-image
    4.5
    659 건의 후기
    맛집/술집
    Tokyo Shibuya-ku Jingumae 3-20-1
    하라주쿠 지역에 있는 독특한 철판구이점. 화학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는 천연 소스와 엄선한 식재료로 만든는 오코노미야키, 몬자, 철판구이 등을 맛볼 수 있다. 무제한 메뉴와 연회용 메뉴의 구성도 알차며, 특히 평일 점심 시간 한정으로저렴한 가격에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메뉴가 인기. 예술적인 벽화가 그려진 매장내 좌석과 개방감이 느껴지는 테라스석이 있다.

    처음엔 아 귀찮게 뭘또 만들어서 먹나싶은데 너무 맛있네요... 귀차니즘과 냄새가 나지만 너무 맛있어요 시간 여유 가지고 대화하면서 먹으면 좋을거 같아요

  • T's 탄탄 에큐트 게이요 스트리트점
    맛집/술집
    Tokyo Chiyoda-ku Marunouchi 1-9-1 JR Tokyo Station ticket gate Ekyu Keiyo Street 1F
  • bills(빌즈) 오모테산도점
    맛집/술집
    Tokyo Shibuya-ku Jingumae 4-30-3 Tokyu Plaza Omotesando Harajuku 7F
    호주 시드니에서 탄생한 캐주얼 다이닝. '세계 최고의 아침식사'로 평가받은 메뉴는 최근의 아침식사 붐을 일으키는 역할을 하였다. 대표 메뉴인 리코타 팬케이크 외에 스크램블 에그가 인기. 점내에서는 오모테산도 및 하라주쿠의 풍경을 조망할 수 있으며, 오모하라의 숲을 바라볼 수 있는 테라스석도 있어 만족스러운 한 때를 보낼 수 있다.
  • T.Y. HARBOR
    rating-image
    4.0
    526 건의 후기
    맛집/술집
    Tokyo Shinagawa-ku Higashishinagawa 2-1-3

    피자보다 버거가 더 맛있었어요 에이드도 인상적이었고요 주변 산책하기도 좋고 반려동물 동반도 가능해서 가족단위로 가기도 좋고요 기분 좋은 식당이었습니다

  • 돈키
    rating-image
    4.5
    451 건의 후기
    맛집/술집
    Tokyo Meguro-ku Shimomeguro 1-1-2
    향수가 느껴지는 그 시절의 모습이 매력적인 노포 돈카츠 전문점. 미디어에 소개된 적도 있어, 꼬리에 꼬리를 물고 찾아오는 사람들로 유명한 곳이다. 국내산 등심과 질 좋은 안심을 저온에서 충분히 튀기는 옛날 방식으로 만드는 돈카츠는 풍부한 육즙과 향기로운 튀김옷 덕분에 자주 찾는 팬이 많다. 테이블석과 카운터석, 개별실도 완비.

    퍽퍽한 가슴살이 좀 그렇지 않을까 걱정했던 히레카츠 튀김옷과 고기가 분리되어 있는데 고기가 부드럽고 육즙이 아주 굿이네요 샐러드도 맛있고 밥과 국 리필 가능했습니다.

  • 멘야무사시 신주쿠본점
    rating-image
    4.5
    483 건의 후기
    맛집/술집
    도쿄도 신쥬쿠구 니시신주쿠 7-2-6K-1 빌딩 1F

    도쿄를 대표하는, 이제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라멘 맛집이다. 기본적으로 츠케멘이 인기인 곳이다. 외국인들보다는 라멘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나 현지인들에게 더 인기가 많은 곳이다.

  • 도쿄 라면 스트리트
    rating-image
    4.0
    253 건의 후기
    맛집/술집
    Tokyo Chiyoda-ku Marunouchi 1-9-1 Tokyo Station No.1 street B1
    JR ‘도쿄 역’의 야에스 지하 중앙 출구 개찰을 나오면 바로 앞에 보이는 ‘도쿄 역 일번가’에 있는 라면 전문 음식 시설. 사람들로 장사진을 이루며 츠케면 업계의 카리스마라 불리는 도쿄 오사키의 ‘로쿠린샤’ 등 4곳의 점포를 모아 2009년에 개업했다.· 그 후 도쿄의 유명한 가게들이 새롭게 진출하면서 일본의 먹거리로 정착된 다양한 라면을 맛볼 수 있는 먹거리 명소로 성장. 인근의 비즈니스맨이나 출장·관광객으로 붐빈다.

    일요일 점심에 방문했는데 움직이기도 힘들 정도로 사람이 너무 많아서 가장 불편했고 스트리트에서 로쿠린샤라는 가게의 츠케멘을 먹으러갔는데 2시간 정도 기다려야 될것 같아서 다른가게의 소유 베이스의 소바를 먹었는데 엄청 맛있었어요. 다음번에 도쿄 방문하면 꼭 다시 라멘스트리트 방문해서 츠케멘 먹어볼려고 합니다.

  • LUKE'S(루크스) 오모테산도점
    맛집/술집
    Tokyo Shibuya-ku Jingumae 6-7-1
    2009년에 뉴욕 맨허튼에서 창업한 랍스터 롤 전문점. 오모테산도점은 도쿄 메트로 메이지진구마에 역에서 도보 3분 정도의 거리에 있다. 외관은 마치 카페처럼 심플하며, 테이크아웃하거나 점포 앞 나무 벤치에 앉아 먹는 것이 기본이다. 그다지 간을 하지 않아 랍스터의 참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으며, 랍스터의 살이 빵에서 넘쳐날 정도로 채워져 있어 볼륨감도 만점이다.
  • 조몬 롯폰기점
    맛집/술집
    도쿄도 미나토구 롯폰기 5-9-17 후지 모리 빌딩 1F
  • 요로이야
    rating-image
    4.5
    417 건의 후기
    맛집/술집
    Tokyo Taitou-ku Asakusa 1-36-7

    유자의 상큼함이 라멘에 첨가되어 있는데 상큼하지는 진한맛은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쌍란이 좀 특이하긴 했고 죽순이 들어있습니다. 특이했지만 다시 먹고 싶은 맛은 아니였습니다. 양은 많았습니다.

  • 면 장인의 정성 츠루통탄 롯폰기 점(긴쇼로)
    rating-image
    4.0
    375 건의 후기
    맛집/술집
    Tokyo Minato-ku Roppongi 3-14-12 Roppongi 3-chome Building 1,2F

    세숫대야 만한 그릇에 우동이 나오는 음식점. 맛도 좋고 양도 많고 일석이조. 직원도 친절하다.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해 편리했다.

  • bills(빌즈) 오다이바점
    rating-image
    4.0
    363 건의 후기
    맛집/술집
    Tokyo Minato-ku Daiba 1-6-1 Dex Tokyo Beach Seaside Mall 3F
    도쿄도 미나토쿠 다이바의 '덱스 도쿄 비치 시사이드몰'에 있는 시드니에서 건너온 다이닝 레스토랑. '세계 최고의 아침식사'로 불리는 유명한 가게의 일본 3호점. 폭신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매력적인 '스크램블 에그'와 '리코타 팬케이크' 등 세계 유명인사가 사랑해 마지 않는 아침식사 메뉴가 인기이다. 넓고 개방적인 가게 안에서 도쿄 만의 절경을 바라보며 밤낮 상관 없이 우아한 한때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서 맛있는 팬케이크를 먹을 수 있다고 그래서 일부러 찾아갔습니다. 깔끔한 인테리어였고 분위기또한 차분한 분위기여서 너무 좋았습니다. 메뉴를 보니 팬케이크말고도 여러종류가 있어서 샐러드와 팬케이크와 카푸치노를 주문했습니다. 핫케이크는 바나나랑 같이 서빙되어서 나왔는데 퍽퍽하지 않고 촉촉하니 너무나 맛있었습니다. 맛은 보통정도라서 막 추천할 정도는...

  • Shake Shack(쉐이크쉑)
    rating-image
    4.0
    262 건의 후기
    맛집/술집
    Tokyo Minato-ku Kitaoyama 2-1-15
    도쿄도 미나토쿠 기타아오야마의 '메이지진구 가이엔 정원' 내에 있는 뉴욕에서 탄생한 인기 햄버거 가게의 일본 제1호점. 햄버거 패티는 엄선된 사료로 길러지는 앵거스 쇠고기만을 사용. 육즙이 풍부하고 촉촉한 맛이 매력적이다. 노릇노릇 구워진 소시지가 구미를 당기는 재료가 듬뿍 들어간핫도그와 오리지널 양과자인 프로즌 커스터드도 호평. 아름다운 은행나무길을 조망하면서, 개방적인 테라스석에서 편안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

    어우 우리나라에 아직안생겼고 도쿄에만있을때 여길가겠다고 뱅기 타기직전에 2시간 기다려서 먹었어요 그래도 존맛이라 좋았지만 ㅋㅋ이젠 안기다려도 되고 좋아요

  • DOMINIQUE ANSEL BAKERY TOKYO(도미니크 앙셀 베이커리 도쿄)
    rating-image
    4.0
    336 건의 후기
    맛집/술집
    Tokyo Shibuya-ku Jingumae 5-7-14
    뉴욕 탄생인 페이스트리 숍의 일본 제1호점으로, 프랑스와 뉴욕의 양과자를 응용한 혁신적인 상품을 제공하는 인기있는 가게. 크로와상과 도넛을 조합한 듯한 식감의'크로넛'은 TIME지에서 '가장 뛰어난 발명품 25'에도 선정된 대표 메뉴이다. 1층은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간이 테이블 공간, 2층은 랍스터 롤 등의 식사도 즐길 수 있는 카페로 되어 있다. 가장 가까운 역은 오모테산도 역, 메이지진구마에 역.

    크리스마스 이브에 방문했습니다. 손님이 많아 기다림이 조금 길었습니다. 직원의 안내에 따르면 평소보다 손님이 많다는 것 같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주문한 프로즌 스모어와 컵샷을 주문했는데, 제 디저트가 나올 때 주문번호로 불러 사진이나 영상을 찍게 배려해주는 것이 인상 깊었습니다. 1층에 자리가 적지 않지만, 사람이 많았고, 2층은 추가 금액이 발생한다고...

  • 아사쿠사이마한 국제거리 본점
    rating-image
    4.5
    266 건의 후기
    맛집/술집
    Tokyo Taitou-ku Nishiasakusa 3-1-12
    1895년에 창업한 노포 스키야키&샤부샤부 전문점. 최고급 구로게와규(일본산 흑우) 및 고베 소고기만을 사용하며 비법 소스와 함께 맛보는 일품 스키야키는 아사쿠사와 일본을 대표하는 전통의 맛으로 사랑받고 있다. 최고급 스키야키, 샤부샤부,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는 정식 메뉴 외에 저렴한 런치 메뉴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테이블석, 개인룸, 대연회장이 있어 접대, 회식, 연회 등 각종 모임에 이용할 수 있다.

    11시반오픈인데 11시반까지 가면 불안하니 15분 정도 일찍가서 기다리는 것이 좋아요!(겨울기준) 좌석은 꽤 많습니다^^ 맛은 물론 좋구요~ 비싸지만, 고기의 품질(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깔끔한 실내, 친절한 서비스 생각하면 그 가격할만하다는 생각입니다~ 추천이요!

  • 다바 인디아
    rating-image
    4.0
    294 건의 후기
    맛집/술집
    Tokyo Chuou-ku Yaesu 2-7-9 Sagami Building 1F

    금요일 저녁 9시쯤에 가보니까 가게문 앞에 10명정도가 줄서서 기다리고 있었다. 아니 저녁9시인데도 가게밖에서 줄이라니.. 점심시간도 아니고.. 그렇게 짧게 기다리고 있으니까 바로 불려서 가게안으로 들어갔다. 들어가서 바로 주문하면 5분도 안되서 금방 음식이 나온다.맛은 정말...이루 설명할 수 없을 정도의 찐한 카레맛이었다. 이런 카레를 도쿄에서 먹을...

  • @home cafe
    rating-image
    4.0
    236 건의 후기
    맛집/술집
    Tokyo Chiyoda-ku Sotokanda 1-11-4 Mitsuwa Building

    처음 들어갔을 때의 뻘쭘함만 극복할 수 있다면 좋은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일본어를 사용할 줄 안다면 메이드와 대화를 해 볼수도 있습니다. 음식과 음료의 질에 비해 비싼 가격이긴 하지만, 메이드들의 서비스에 대한 값이라고 생각한다면 지불할 만 합니다.

  • LA TABLE de Joël Robuchon
    rating-image
    4.5
    265 건의 후기
    맛집/술집
    Tokyo Meguro-ku Mita 1-13-1 In Yebisu Garden Place

    웨이터들이 요구 사항을 제대로 기억 못 함. 메인 디시가 나오고 나서도 고른 빵이 서빙되지 않음. 어느 미슐랭 랭크 레스토랑에서도 이런 황당한 일은 겪은 적이 없음. 웨이터들이 지나치게 바쁜 듯. 이런 기본도 못 지키면서 미슐랭 3스타 어떻게 유지하는지 모르겠음.

도쿄도 주요 지역

around-area-map

수많은 유명 영화의 배경이 된 곳이자 세계적으로 노래와 시, 문학에 영감을 준 도쿄는 따로 소개할 필요조차 없는 곳입니다. 번화한 신주쿠나 시부야 한가운데든 조용한 외곽이든 도쿄에 처음 방문한 사람이라면 이곳의 휘황찬란한 네온 불빛, 독특한 대중문화,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고층 건물을 보고 흥분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도쿄도의 사진 갤러리

목적별 찾기